용서로 향한 네 걸음 (단계)

용서로 향한 네 걸음
용서를 향한 4 단계. 무료 다운로드

무료 전자 책 다운로드

이 생기기 전까진 글로 연습하시는 것을 권합니다.

1 단계: 누구를 용서해야 하며, 무엇을 용서해야 하는지 생각하십시오. 2 단계: 지금 상황에 대해 어떤 심정인지 이해하십시오. 예의 바르거나, 친절한 마음 보단 진실된 마음 일수록 더욱 좋습니다. 당신의 진심으로부터 변화가 있어야 하기 때문이죠. 이러한 자세는 당신이 진심으로 그러한 마음들을 바꿔볼 의향이 있다는 것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3 단계: 용서함으로써 당신이 얻을 수 있는 것들을 생각해보십시오. 아마 당신이 지금 느끼는 것에 반대일 것 입니다. 슬픔은 행복이 되고 화는 평화가 될 것 이며, 무거운 마음은 가벼워 질 것 입니다. 만약 이로운 것들을 떠올리기 어렵다면, 지금으로선 긍정적인 감정들을 떠올려 보세요. (행복하고 자신감있는 감정들). 당신이 용서함으로써 얻는 것들을 생각한다면, 용서하는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죠. 4 단계: 용서에 임하여 보십시오. 용서하고 싶은 사람과 용서함으로써 당신이 얻는 것들을 이해하는 것이죠.

아마도, 아래와 비슷한 상황일 것 입니다. 무료 전자 책 다운로드 예시 1: 당신의 친구 John이 어느 순간부터 당신을 피하고 있으며, 당신은 그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1. 난 John 이 나를 피하는 것을 용서할 수 있다.
  2. 이제 난 슬픔, 증오, 두려움을 버릴 것 이다. (추가적으로 더 하실 수 있습니다).
  3. 난 John 을 용서함으로써, 내 자신의 행복을 찾고 건강하고 평화로운 마음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안다.
  4. 난 John 을 용서할 것 이며, 그로 인해 얻을 평화와 자유를 받아들인다.

예시 2: 당신의 여자친구인 Janet이 이별을 통보했습니다.

  1. 나를 떠난 Janet을 용서하고 싶다.
  2. 이제 난 후회, 상실감, 그리고 두려움을 버릴 것이다.
  3. 난 Janet 을 용서함으로 앞으로 더욱 맑고, 행복한 모습으로 더 좋은 사람을 만날 수 있을 것을 안다.
  4. 난 Janet을 용서하는 것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그로인해 얻을 마음의 평화와 자유를 받아 들인다.

예시 3: 누군가가 직장에서 해고 당했습니다.

  1. 난 나를 해고한 상사를 용서하고 싶다.
  2. 나 이제 나를 속박하고 있는 미움, 슬픔, 불공평에 대한 실망감으로부터 해방될 것이다.
  3. 나 내 상사를 용서함으로써 내가 얻을 긍정심, 행복, 그리고 그로인해 더욱 좋은 직장을 얻을 것을 안다.
  4. 나 내 상사를 용서하기위해 노력 할 것이며, 그로인해 얻을 행복과 자유를 받아 들인다.

당신을 돕기 위한 용서로 향한 4단계 문제집 입니다.

무료 전자 책 다운로드

용서를 향한 4 단계

용서를 향한 4 단계 (Four Steps to Forgivenes)

자유, 행복 성공을 위한 길 (A powerful way to freedom, happiness and success.)

William Fergus Martin ISBN: 978-1-942573-16-6